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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S 에 관련하여 moss planter (ip:)
  • 2018-01-23 / Hit 125 / 0점

 

[A/S]
수입상품과 판매가 종료된 제품의 경우 A/S가 불가합니다
국내 제작상품은 품질보증 기준에 한해 A/S가 가능하며 수선비용 및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단, 국내제작 상품이더라도 상품의 품절이나 부자재 및 원단 품절의 경우 A/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착용 이후 발생하는 문제는 A/S 가능 여부 확인 후 가능할 경우에만 진행됩니다.

시착을 제외하고 한번이라도 착용을 하신 경우 불량을 발견 또는, 불량이 발생 했을 경우

이미 새상품으로의 가치가 훼손되었기 때문에 일반적인 불량으로 처리는 불가합니다.

착용 전에 상품에 이상이 있었다고 증명할 수 없으므로 A/S로 진행되며

이 때 발생하는 택배비용,수선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되도록 아주 꼼꼼히 확인하고 상품을 보내드리지만 실제 착용하고 생활하시기 이전에 상품의 불량 여부를 확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판매자 입장에서 되도록이면 고객님의 편의와 이익을 좀 더 우선으로 하고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간혹 과한 요구사항을 하시는 고객님들이 있어 당혹스럽고 저 역시 기분이 상하기도 합니다.

어느 정도 익명성이 보장된 다는 이유로 다분히 고의적이거나 필요 이상으로 구매자의 권리만 요구하시거나

필요 이상의 불쾌한 언행과 행동, 문제 해결과는 거리가 먼 감정적인 태도로만 일관하시는 경우

객관적인 판단으로 저희도 부당하다고 여겨질 때에는 법령의 준수하여 더욱 냉정한 처리를 해드릴 수 밖에 없습니다.


판매자와 구매자가 갑을관계라고 생각하지 않으며

좋아하고 마음에 드는 어떠한 물건을 보여드리고 공유하는 사이라고 생각하며 평등한 관계라고 생각합니다.

판매자 역시 이윤을 보기 위해 일을 하는 것인데..

물론 정말 대부분 저희가 손해를 보는 쪽으로 처리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상식적이고 정당하게 부당한 것과 잘못된 것에 대해 말씀해주시면

당연히 시정하고 죄송스럽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불쾌하실 만한 상황에도 이해해주시고 응원의 마음까지 전해주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모든 고객님께 동일한 태도로 대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입고 지연,품절,불량,오배송 등 저희쪽에서 발생되는 실수나

분쟁 해결 과정에서 혹시라도 감정적으로 좋지 못한 일이 발생할 경우

의도치 않은 상황이지만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때에 따라 원할하고 원만히 처리해드리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이용해주시는 분들도 조금만 따뜻한 마음으로 바라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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